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페이스북 광고 너무 어려워요 이 넘의 비활성화..ㅠㅠ

페이스북 광고 너무 어려워요 이 넘의 비활성화..ㅠㅠ

 

또 페이스북이 비활성화 처리 당했네요.

특별한 것 없이 아침에 출근하여 이메일 주소 변경하고, 결제정보 확인하고,

비즈니스 계정 어쩌고 되어 있기에 신청을 클릭했더니 광고 관리자는 바로 블럭이 되어 버렸어요.

 

그리고 조금의 시간이 흘러 페이스북도 비활성화 되었습니다.

폰에서도 피씨에서도 접속을 하면 비활성화라고 나타나네요.

 

 

실명으로 가입하였고 프로필에 저작권이 없는 내가 운영하는 사이트 로그 넣었는데.

사이트 관리하려고 광고를 하는 것이고

관리자가 메뉴들 클릭하는 것은 당연한거 아님.

근데 왜 비활성화를 시키냐규..

 

커뮤니티 규정을 준수하지 않은 것이라고 하는데.

새롭게 게시물을 올린것도 아니고

사무실이 고정아이피여서 기존 아이피에서 로그인을 하여

관리자 메뉴들을 차례대로 클릭하고 있는 것 밖에 없었는데..

 

내 계정을 해킹한 것도 아니고 말이야.

그렇다고 게시물을 다른 게시판에 게시물을 등록한 것도 아니고.

 

기존에도 광고관리메뉴에서 메뉴들 클릭하다 보니 어느순간 비활성화 되었는데.

그리곤 영원히... 아직도 안 풀어 주고 있는데 말이죠.

기존에는 실명으로 가입을 한 것이 아니고

사이트명으로 가입을 하여 못 풀고 있다고 하는 것이 맞겠네요.. ㅠㅠ

 

그렇다고 고객센터 연락하기 쉬운것도 아닌데 말이죠.

외국계 기업이라 그런지 배짱이 아주 좋아요.

처음에는 고객센터 연락은 되었는것 같은데 말이죠.

이제 그 흔한 채팅을 할 수 있는 고객센터 메뉴도 안 보이네요.

 

 

 

페이스북 비 활성화 되어 풀어지려면 시간이 꽤 걸린다고 하네요.

영원히 안 풀리는 사람도 있고 말이죠.

 

일단 페이스북에서 비활성화 되어 자신의 사진을 달라기에

또 다시 신분증을 넣어 줬습니다.

광고관리자센터에서는 사진이 아니고 바로 신분증을 요구하더라구요.

신분증을 넣고 기다리고 있는데 풀릴지는 모르겠네요.

아마도 다시 새로운 계정을 파는 것이 빠를 것 같습니다.

 

찾다보니 고객센터에서 비활성과 안내에 가 보았습니다.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968402779873601

 

 

"회원님의 광고 계정이 실수로 비활성화되었으며 Facebook 정책도 준수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라고 되어있네요.

어차피 죽 쓴거 한번 클릭을 해 봅니다.

 

제한된 공고 계정 검토 요청이라고 되어 있네요.

 

그런데 광고 계정 선택이 안 되네요.

광고 계정 선택이 안 되어서 그런지 보내기도 안 됩니다.

아무런 메시지도 없이 그냥 페이지 리 로딩만 되어 버리고 끝나네요.

나는 왜 이 페이지 사용이 안 될까요?

 

페이스북 광고 너무 어려운것 같아요.

몇달을 별 무리없이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월요일 아침 광고관리페이지 내용들 보는데

갑자기 비활성화가 되어 버리니 황당하네요.

 

오늘은 살아남자라고 외치고 있는데

오늘 아침엔 페이스북 계정 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