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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차

더뉴그랜저 중고자동차시세 알려드려요.

더뉴그랜저 중고자동차시세 알려드려요.

 

현대자동차의 최고급 대형 세단 그랜저입니다.

2019년 11월 6세대 IG 그랜저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되겠습니다.

중고차로 매물들이 어느정도 나와 있어요.

신차에서 인기 있는 모델인 만큼 중고차에서도 인기가 많답니다.

그랜저IG의 경우 2016년 출시가 된 모델입니다.

그리고 2019년 3년만에 페이스리프트가 되었어요.

보통 페이스리프트가 되면 디자인은 형의 모습을 많이 따라가는데

요즘의 현대자동차는 그렇지 않답니다.

그랜저IG와 더뉴그랜저를 놓고 보면 전혀 다른 모습이예요.

페이스리프트가 아닌 모델 체인지를 한 것 같은 느낌 말이죠.

 

이런 더뉴그랜저 중고자동차시세 궁금하시죠?

중고차사이트에서 보신 가격과

제가 알려드리는 중고자동차시세와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뉴그랜저 중고자동차시세 3180 만원부터 시작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1000만원도 되지 않는 허위매물 사이트의 매물들은

모두 판매를 할 수 없는 매물이 되겠습니다.

있다 없다는 떠나서 절대로 판매를 할 수 없는 가격이라는 것이죠.

요즘은 허위매물도 있는 차량으로 장난을 치는 경우가 많아서 말씀드립니다.

성능점검이나 차량등록증을 받았다고 하여 구입을 할 수가 없다는 것이죠.

LPG 차량도 중간중간에 보이네요.

예전같으면 LPG 차량의 경우 구입을 할 수 있는 대상이 한정되어

휘발유차량에 비하여 가격이 많이 저렴하였습니다.

하지만 2019년 3월부터는 일반인들도 LPG 차량 구입이 가능해 졌기 때문에

이제 중고자동차시세에서 유리하지는 않답니다.

3000만원대 초반에 판매되고 있는 차량으로는

프리미엄 초이스 차량과 프리미엉 차량들이 보이고 있습니다.

 

3000만원대 후반으로 넘어오면 익스클루시브 중고차 들이 보이고 있어요.

 

 

 

12.3인치 풀 엘씨디 클러스트와 앰비언트 무드램프가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캘리그래피의 경우

4000천만원대 초반으로 시세가 형성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솔린 차량의 신차의 가격을 비교 해 보면

2.5 가솔린 프리미엄 : 3294 만원

2.5 가솔린 프리미엄 초이스 : 3368 만원

2.5 가솔린 익스클루시브 : 3681 만원

2.5 가솔린 캘리그래피 : 4108 만원

이 되겠습니다.

3.3 가솔린의 경우 위 가격에서 241만원에서 284만원 정도 업된다고 보시면 되요.

 

신차의 가격을 알고 중고자동차시세를 보시면 비교도 되고 좋을 것 같습니다.

단 위 신차가격은 해당 트림의 기본가격이기에

신차를 출고할때의 가격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신차의 출고가격은 위 기본트림 가격에 선택 옵션들을 추가한 금액이 되겠습니다.

 

그럼 더뉴그랜저의 중고자동차시세에 대하여 알려드렸으니

해당 차량의 정보에 대하여 좀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수원과 인천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더뉴그랜저의 모습입니다.

정면 그릴이 바로 눈에 들어오네요.

너무 큼직스런 모습이지만 DRL이 그릴에 박혀 있어요.

그리고 방향지시등 역활도 하고 말이죠.

앞모습은 날렵한 모양보다는 조금은 중후한 느낌을 표현한것 같습니다.

 

 

 

2020년형 더뉴그랜저의 뒷모습이 되겠습니다.

조금은 스포티한 디자인처럼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제가 그랜저를 현대자동차의 최고급 세단이라고 말씀드렸는데요.

G80과 G90이 더 높은 등급이 아니냐고 질문을 주시는 분이 계시더라구요.

맞습니다.

현대자동차의 최고급 세단은 예전 에쿠스였던 G90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국산차 중에서는 최고가의 세단이죠.

하지만 G 시리즈의 경우

현대자동차에서 고급 브랜드로 제네시스를 만들어

그 브랜드로 출시를 해 주니 현대자동차와 분리를 시켜 주는 것이 맞지 않나 싶어요.

렉서스를 토요타자동차라고 하지 않듯이 말이죠.

일본의 도요타자동차가 고급 브랜드로 렉서스를 출시시켰고

닛산의 경우 인피니티라는 고급브랜드를 만들어 차별화를 시켰듯이 말이죠.

 

 

 

더뉴그랜저의 실내가 되겠습니다.

기존의 형님뻘인 그랜저IG 와도 많이 달라진 모습입니다.

우선은 넓은 네비게이션 화면이 눈에 바로 확 들어오네요.

그리고 얇브리한 송풍구와 앰비언트 무드램프도 눈에 들어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더뉴그랜저부터는 기어봉이 없다는 것입니다.

요즘 출시되는 국산차의 대세 흐름입니다.

버튼식이나 다이얼식으로 기어봉을 대신 하는 것 말이죠.

앰비언트 무드램프도 많은 차종에 들어가는 옵션으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더뉴그랜저의 경우 갤리그래피 등급에는 기본적으로 적용이 되어 있어요.

또는 선택 품목의 플래티넘에 12.3인치 풀 LCD 클러스터와 함께 패키지 묶음으로 들어간답니다.

저 같으면 무조건 플래티넘은 선택을 할 것 같네요.

무드램프보다는 12.3인치 Full LCD 클러스터가 참 마음에 들기 때문입니다.

 

 

 

실내 공간도 대형차 답게 전혀 좁은 감을 느끼지 못하겠습니다.

시트의 색상도 많이 고급져 보이고 말이죠.

한번쯤은 타 보고 싶은 차량이라고 생각해요.

 

오늘은 더뉴그랜저의 중고자동차시세에 대하여 알려드렸습니다.